포토 베스트

자연ㆍ풍경
동ㆍ식물
눈(雪)

탑배너

부천무릉도원수목원, 5월 12일까지 봄꽃 전시회
‘수목원의 봄’ 주제로 열려
튤립 등 다양한 봄꽃 전시 
더부천 기사입력 2019-04-25 10:43 l 강영백 기자 storm@tthebucheon.com 조회 732
| AD |
부천무릉도원수목원(부천시 길주로 660/춘의동 381 소재)에서 ‘수목원의 봄’이란 주제로 봄꽃 전시회가 오는 5월 12일까지 열린다.

시 공원조성과 자연생태팀에 따르면 이번 봄꽃전시회는 튤립의 첫 개화부터 마지막 개화까지의 기간을 30일로 계획하고 식재 위치를 분산해 전시회 기간 중 언제라도 튤립으로 물들어가는 수목원을 감상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튤립 외에도 수목원에서 매일 피고 지는 다양한 봄꽃들도 감상할 수 있다. 특히 튤립과 함께 ‘황제의 꽃’으로 불리는 프리틸라리아(Fritillaria)를 심어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한다.

프리틸라리아는 매끈한 줄기 끝에 화려하고 대담한 꽃송이가 7~8 송이씩 돌려 피는 꽃으로, 이름처럼 황제의 왕관을 연상하게 한다.

지난주 토요일(20일)에는 3천681명이 찾을 정도로 부천무릉도원수목원에는 튤립 등 봄꽃들을 보기 위해 찾는 사람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부천자연생태공원 홈페이지(ecopark.bucheon.go.krㆍ바로 가기 클릭)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저작권자 ⓒ 더부천(www.thebucheo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부천시민과의 정직한 소통!… 부천이 ‘바로’ 보입니다.
인터넷 더부천 www.thebucheon.comㅣwww.bucheon.me
댓글쓰기 로그인

포토 베스트

2020 반수시작반

재학생팀플반

  • 2020 반수시작반
  • 재학생팀플반
· 질병관리본부, 전국에 ‘일본뇌염 경보..
· ✔부천시 7월 1일자 추가 인사발..
· 제23회 BIFAN 개막작  ‘기름도둑..
· 경기도 소비자안전지킴이 300명 본격 ..
· 경기도 특사경, 친환경 인증 농산물 불..
· 22일 중복(中伏) 더위… 폭염특보와 열..
· 부천소방서, 13명에 ‘하트세이버’ 인..
· 부천시 인생이모작지원센터, 가정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