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ㆍ복지

에너지 정책
재활용ㆍ청소
복지시설
아동ㆍ청소년
여성
노인
장애인
자전거 문화
식물원/주말농장
수목원
하천ㆍ시민의강
산과 식목
주거문화
지역복지
다문화
반려동물

탑배너

신한생명 빅드림 봉사단, 독거노인에 ‘키트’ 증정
오정지역 어르신 30명 ‘시원한 여름나기’ 
더부천 기사입력 2016-06-23 11:51 l 강영백 기자 srorm@thebucheon.com 조회 5581

신한생명 경인 FM지점 빅드림(BigDream) 봉사단(윤여남 지점장)은 지난 21일 오후 5시 오정지역 홀몸 어르신 30명에게 시원한 여름나기를 나도록 ‘키트’를 증정했다.

23일 부천시 오정노인복지관(관장 김정은ㆍwww.ojeongsenior.or.krㆍ바로 가기 클릭)에 따르면 신한생명 빅드림 봉사단은 회원 17명이 이날 오정노인복지관을 방문해 재가어르신들을 위한 여름나기 키트(쿨타올, 호두, 김, 두유, 간편 된장국, 반계탕, 냉면, 수박)를 포장해서 각 가정에 직접 전달했다.

| AD |
윤여남 지점장은 “어르신들이 좋아하시는 모습을 보니 땀이 시원하게 느껴졌다”며 “지속적으로 봉사활동을 계속 해야겠다”고 전했으며, 김정은 관장은 “어르신들을 위해 멀리까지 와주셔서 감사하다 3년 전 맺은 인연이 아름답게 이어져서 너무 고맙다”고 말했다.

봉사단원 최세영 씨는 “더운 날씨에 좁고 습한 집에 사시는 어르신들의 건강이 걱정됐다”며 “너무나 반겨주시는 어르신들을 뵙고 사람을 많이 그리워하신다는 것을 알 수 있었기에 오늘 맺은 인연을 길게 이어가야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한은행 빅드림 봉사단은 지난 2014년 오정지역의 어려운 노인들에게 여름 이불을 전달하고 대청소 봉사활동을 시작으로 해마다 독거 어르신들의 시원한 여름나기 행사를 실시하며 선행을 실천해 오고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저작권자 ⓒ 더부천(www.thebucheo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부천시민과의 정직한 소통!… 부천이 ‘바로’ 보입니다.
인터넷 더부천 www.thebucheon.comㅣwww.bucheon.me
댓글쓰기 로그인

환경ㆍ복지
· 장덕천 부천시장, 30일 이임식 민선7기..
· 제26회 부천판타스틱영화제 개막작 ‘..
· 6.1 지방선거, 전국 1만4천465곳 투표..
· 김동연 경기도지사 당선인, “도민 안..
· 민선 8기 경기도지사 초대 비서실장에..
· 이재정 경기도교육감, 주민 직선 제3·..
· [코로나19] 부천시, 6월 29일 128명 신..
· [코로나19] 전국 신규 확진 9천595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