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ㆍ연예

스포츠 부천
축구
부천FC
야구
농구
육상ㆍ마라톤
기타 종목
학교 운동부
올림픽
월드컵
아시안게임
세계선수권
생활체육
레저/여행
연예계 소식
전국체전
골프
체육계 소식
경기도체육대회
생활체육

탑배너

부천FC, 9일 오후 4시 부천종합운동장 ‘홈 개막전’
서울 이랜드FC와 대결… 올시즌 첫 2연승에 도전
NH농협 부천시지부, ‘닭강정 3천인분’ 무료 제공
하프타임 걸그룹 ‘여자친구’ 공연… 푸짐한 경품 
더부천 기사입력 2016-04-06 10:46 l 강영백 기자 storm@thebucheon.com 조회 7184


부천FC 홈개막전 포스터
4월9일 오후 4시 부천종합운동장에서 서울 이랜드FC와 홈개막전 및 올시즌 2연승에 도전한다.

| AD |

# 원미산에선 진달래축제… 도당산에선 벚꽃축제

프로축구 K리그 챌린지(2부리그) ‘부천FC1995’(이하 부천FC)가 다가오는 주말인 9일(토) 오후 4시 부천종합운동장에서는 홈경기 개막전을 갖는다.

부천FC는 이날 서울 이랜드FC와 ‘현대오일뱅크 K리그 챌린지 2016’ 3라운드로 올시즌 부천시민들에게 홈경기 첫 경기를 선보인다.

부천FC는 앞서 지난 3일 충추 험멜과 원정경기로 열린 2016시즌 첫 경기에서 1-0으로 승리를 거두며 순조롭게 출발(▷관련기사 클릭), 이날 홈경기는 올시즌 첫 2연승에 도전하는 셈이다.

오후 4시부터 열리는 부천FC의 홈개막전은 경기 시작에 앞서 가톨릭대학교 응원 동아리 ‘화랑’의 부천FC 홈개막전 축하 및 승리를 기원하는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식전 공식행사가 다채롭게 펼쳐져 축구팬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한다.

올시즌 부천FC의 클래식(1부리그) 진출을 바라는 부천시민들의 간절한 마음을 담은 승격 기원 깃발 전달식이 있을 예정이고, 부천FC 사회적협동조합 출범식과 KEB하나은행 후원금 전달식, 부천FC 구단주인 김만수 부천시장과 주요 내빈 시축 등이 열린다.

또한 하프타임에는 유명 걸그룹 ‘여자친구’가 부천종합운동장을 찾아 공연을 펼쳐 부천종합운동장을 찾은 축구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아울러 부천FC의 2016시즌을 후원하기로 약속한 관내 기업체 및 기관들도 홈개막전을 축하는 행사에 적극 동참한다.

NH농협 부천시지부는 경기장 밖에서 경기장을 찾을 팬들에게 닭강정 3천인분을 무료로 나눠주고, KEB하나은행에서도 푸짐한 사은품을 준비해 관중들에게 무료로 나눠줄 예정이다.

MBC 뷰티 아카데미에서는 네일 아트와 페이스 페인팅 등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후원사 부르르와 부천시 청소년성문화센터는 건전한 성문화를 만들기 위한 캠페인을 펼치는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열린다.

부천FC 홈개막전이 열리는 부천종합운동장을 찾는 유료 관중에게는 제주도 항공권(1인 2매), 웅진플레이도시 이용권, ABC마트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특히 부천FC 홈개막전이 열리는 이날 원미산 진달래동산에서는 부천의 3대 봄꽃축제인 ‘제16회 원미산 진달래축제’가 열리고, 도당산 벚꽃동산에서는 ‘제18회 도당산 벚꽃축제’가 각각 열린다. ▷관련기사 클릭

또한 이날 오후 2시부터는 부천종합운동장 원형광장에서는 부천시 3대 봄꽃축제 개막 축하행사인 ‘어쿠스틱 플라워 콘서트’가 열린다.

인기가수 정수라와 여행스케치의 축하 공연과 부천시 청소년 문화예술 홍보대사로 활동중인 세계적인 비보이그룹 ‘진조크루(jinJo Crew)’의 비보잉 공연, 부천 관내 생활문화예술인들의 공연이 펼쳐진다.

부천FC 구단주인 김만수 부천시장은 “올해 부천FC 홈개막전은 봄꽃축제와 함께 열리는 만큼, 주말을 맞아 봄꽃도 보고 축구도 즐길 수 있어 재미가 배가될 것”이라며 “많은 시민들이 오셔서 함께 즐기고 열정적인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다가오는 주말과 휴일인 9일과 10일 이틀간 ‘제16회 원미산 진달래축제’가 열리는 원미산 잔달래동산은 부천종합운동장 옆에 위치해 있다. 사진은 지난해 연분훙 진달래꽃으로 물든 원미산 진달래동산. 부천종합운동장은 도보로 5분도 안걸릴 정도로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있다. 지하철 7호선으로 이용해 부천종합운동장역에 하차하면 쉽게 찾을 수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저작권자 ⓒ 더부천(www.thebucheo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부천시민과의 정직한 소통!… 부천이 ‘바로’ 보입니다.
인터넷 더부천 www.thebucheon.comㅣwww.bucheon.me

부천FC, 이영민 감독과 2026시즌까지 2년 연장 계약
부천FC, 골키퍼 설현빈 영입… 2025년까지 2년 계약
부천FC, ‘2024시즌 출정식’ 2월 25일 개최
부천FC, 측면 수비수 유승현과 2026시즌까지 2년 계약 연장
부천FC, 2024시즌 연간·후원회원 기념품 발송
댓글쓰기 로그인

스포츠ㆍ연예
· 민주당 전략공관위, 부천시을 후보자 ..
· 부천시, 5중 역세권 부상 ‘부천종합운..
· 조용익 부천시장 “시민의 삶의 질 높..
· NH농협 부천시지부, 제휴카드 적립금 ..
· 부천시, ‘1부서 1경제 활성화 사업’..
· 경기도, ‘공공데이터 제공 운영 실태..
· 경기도, ‘360∘ 어디나 돌봄’ ..
· 민주당, 설훈 의원 탈당 ‘부천시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