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ㆍ예술

문화예술 이슈
공연 전시 행사
부천문화재단
부천예총
복사골예술제
부천필
시립박물관(테마박물관)
단체ㆍ동아리
부천문화원
무형문화엑스포
문화ㆍ예술인
봄꽃 축제
문화공간&시설
부천시립예술단
부천아트센터

탑배너

부천문화재단, ‘해피존 티켓 나눔사업’ 성료
오는 12~13일 ‘공연 함께 보기’ 추진 
더부천 기사입력 2014-12-05 17:12 l 부천의 참언론- The부천 storm@thebucheon.com 조회 6562
| AD |
부천문화재단(대표이사 김용수)은 올해 문예회관의 객석 일부를 ‘해피존 티켓 나눔 구역’으로 지정, 문화소외계층들을 초청해 문화 향유 기회를 확대하고 문화 복지를 실현하자는 취지로 진행한 ‘해피존 티켓 나눔사업’을 성황리에 마쳤다.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관하고 현대자동차그룹의 이웃돕기성금으로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지원하는 ‘해피존 티켓 나눔사업’에 지난 10월 선정된 후 11월21일과 22일 이틀간 부천시민회관에서 ‘스트라빈스키의 음악극- 병사이야기’ 공연에 부천시민 75명을 초청해 관람토록 했다.

또 부천테크노파크와 심곡종합사회복지관의 협조로 중소기업체 직원 가족과 사회복지단체 등 다양한 시민들에게 공연을 관람할 수 있도록 했다.

그밖에도 다양한 방식의 사업으로 문화취약계층을 발굴하고, 부천시민의 균등한 문화 향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문화 사각지대를 찾아가는 ‘출장 공연’과 기획 공연의 객석을 일부 지정해 기부하는 ‘공연 함께 보기’ 등을 진행하고 있다.

이와 함께 ‘공연 함께 보기’의 일환으로 오는 12일과 13일 이틀간 진행하는 기획공연 뮤지컬 ‘빨래’ 공연에 사회복지단체 및 중소기업 근로자 등을 초청하기로 했다.

관람을 원하는 단체는 신청서와 참여자 명단을 작성해 부천문화재단 홈페이지(www.bcf.or.krㆍ바로 가기 클릭) 또는 공연사업팀(☎032-320-6455)으로 접수하면 검토 후 초청 여부를 알려준다.

부천문화재단은 “앞으로도 더 많은 공연과 사업들을 통해 부천시민과 함께하는 문화 나눔을 실현하고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저작권자 ⓒ 더부천(www.thebucheo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부천시민과의 정직한 소통!… 부천이 ‘바로’ 보입니다.
인터넷 더부천 www.thebucheon.comㅣwww.bucheon.me
댓글쓰기 로그인

문화ㆍ예술
등록된 기사가 없습니다
· 부천시, 주택옥상 3kW·베란다 미니태..
· 22대 총선 민주당 압승… 표심 ‘정권..
· 22대 총선 부천시 유권자… •갑..
· 경기도, 4월 ‘정보취약계층 독서 활동..
· 경기도, 4~9월 군포 등 20곳 ‘찾아가..
· 경기도, 중소·장애인기업 우수제품 판..
· 경기도, K-관광 우수상품개발설명회…..
· 부천송내영화의거리상인회 ‘모금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