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취ㆍ창업 정보
지역경제
기업체ㆍ기업인
부천상공회의소
노동계
ITㆍ산업ㆍ과학
기업 마케팅
부동산
물류 유통 쇼핑
전통시장
농협ㆍ축협
세무/금융
금형부품소재
조명산업
부천산업진흥원(옛 산업진흥재단)
직거래장터
사회적기업_협동조합

탑배너

김만수 부천시장, 중소기업체 방문 격려
오정구 내동 CCTV 생산 에치디프로㈜
취임후 30여곳 기업체 현장방문 행보 
더부천 기사입력 2013-12-20 11:04 l 부천의 참언론- The부천 storm@thebucheon.com 조회 8121

| AD |

김만수 부천시장은 지난 17일 오정구 내동 소재 CCTV 전문 기업체 에치디프로㈜(대표 고윤화)를 방문해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현장을 둘러본 후 근로자들을 격려했다.

에치디프로㈜(www.hdprocctv.comㆍ바로 가기 클릭)는 CCTV 카메라를 개발·생산·판매하는 업체로, 2008년한국을 빚낸 무역인상 수상, 2012년 제49회 무역의 날 행사에서 5000만불 수출탑 수상, 모범 납세기업 표창을 수상했으며, 올해는 내·외수 800억원의 매출을 예상하는 CCTV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이다.

지난 2004년 2월 원미구 도당동에서 아프로 하이테크㈜라는 간판을 내걸고 사업을 시작해 2006년 12월 에치디프로㈜로 상호를 변경한 이후 끊임없는 연구개발로 CCTV 관련 국제특허 보유 국내 3위업체로 대기업과 당당히 기술경쟁을 하고 있는 부천의 대표적 강소기업이다.

특히 에치디프로㈜는 지난해 10월31일 세계적인 보안 레코딩 전문기업인 ㈜아이디스의 자회사로 편입되면서 레코팅 부분과 카메라 부분을 합쳐 CCTV통합시장의 세계적인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한편, 김만수 시장은 지난 2010년부터 지금까지 관내 우수 기업체 30여곳을 방문, 근로자들을 격려하고 기업대표들과 기업 환경에 대한 건의 및 애로사항을 수렴하고 시 차원의 지원과 경영 활성화 방안 등을 모색하고 있다.
시는 이에 따라 관내 물품(인력) 우선 구매 시책 추진과 기존 공업지역의 열악한 환경에 대한 인프라 개선 방안을 마련 중이며, 특히 부천종합운동장 역세권 개발을 통해 산업 집적화를 조성해 관련 기업을 유치한다는 계획을 추진하고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저작권자 ⓒ 더부천(www.thebucheo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부천시민과의 정직한 소통!… 부천이 ‘바로’ 보입니다.
인터넷 더부천 www.thebucheon.comㅣwww.bucheon.me
댓글쓰기 로그인

경제
· 제28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괴.랄..
· 제28회 BIFAN, 국내 국제영화제 최초 ..
· 22대 총선 부천시 유권자… •갑..
· ‘尹대통령 재의 요구’ 채상병특검법..
· 일본 가와사키시 시민교류회, 부천시 ..
· 부천시, ‘경기도 청년노동자 통장’ ..
· 부천원미경찰서, 신속한 심폐소생술로..
· 경기주택도시공사, 청년·자립준비청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