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일선 학교소식
부천교육지원청
경기도교육청
교육 현안
인사ㆍ동정
책ㆍ도서관
대학교
교육단체
대학수능
고입
평생학습
학원가

탑배너

부천 야마하 음악교실, 무료 체험교실 운영
만2~ 5세 미취학 아동 초등생 대상
오는 8월20일~9월2일까지 악기수업 
더부천 기사입력 2013-07-11 17:33 l 부천의 참언론- The부천 storm@thebucheon.com 조회 6069

| AD |

야마하(YAMAHA) 뮤직코리아㈜(대표 야마다 토시카즈)는 다가오는 가을학기에 아동의 시기별 성장과 발달 정도에 맞춰 감성 중심의 다양하고 종합적인 음악교육 활동을 펼치는 ‘야마하 음악교실’에서 무료 체험교실을 운영한다.

이번 무료 체험교실은 만 2세부터 5세의 미취학 어린이와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오는 8월20일부터 9월 2일까지 ▲연령별 그룹레슨 ▲피아노ㆍ바이올린ㆍ클라리넷ㆍ기타 등 악기수업이 전문강사의 지도로 진행된다.

수강 신청은 ‘야마하 음악교실’ 홈페이지(www.yamahaschool.co.krㆍ바로 가기 클릭) 또는 부천센터(원미구 중동 1160-3 필레오트윈파크 B동 4층)로 전화(☎032-328-0056)로 신청하면 된다.

한편, ‘야마하 음악교실’은 듣기 능력이 발달하고 호기심이 왕성해지는 만2세 유아부터 시기별 성장과 발달에 맞춰 적기 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미지를 떠올리며 음악을 감상하고 악보를 읽고 연주하며 노래를 부르는 다채로운 수업을 통해 아이들의 풍부한 ‘표현력’과 ‘창조성’을 기를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를 위해 어린이들의 발달 단계와 이해력에 맞춰 ‘듣기’, ‘노래하기’, ‘연주하기’, ‘읽기’ 등 네가지 지도를 통해 유아기에 다각도로 음악을 체험함으로써 풍부한 음악적 재능을 습득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야마하 음악교실 부천센터 관계자는 “단순히 틀리지 않고 연주하거나 노래를 부르는 테크닉을 익히는 것이 아니라, 어린이들의 느낌과 상상을 소중히 생각해 ‘음악의 아름다움을 마음 깊이 느끼는 감성’과 자신의 기분을 음악으로 ‘자유롭게 표현하는 능력’을 익히도록 하고 있다”고 밝혔다.

배너
<저작권자 ⓒ 더부천(www.thebucheo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부천시민과의 정직한 소통!… 부천이 ‘바로’ 보입니다.
인터넷 더부천 www.thebucheon.comㅣwww.bucheon.me
댓글쓰기 로그인

교육
등록된 기사가 없습니다
· 조용익 부천시장 후보, “민주당에 투..
· 조용익 부천시장 후보 “승기 잡아”…..
· 치열했던 당내 경선… 부천시 각급 선..
· 부천시, 시민이 일상에서 체감하는 ‘..
· 부천시, ‘항공사진 촬영·판독 용역’..
· [코로나19] 부천시, 5월 26일 198명 확..
· [코로나19] 전국 신규 확진 1만8천816..
· 경기도, 도심 녹지 디지털 데이터 구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