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ㆍ예술

문화예술 이슈
공연 전시 행사
부천문화재단
부천예총
복사골예술제
부천필
시립박물관(테마박물관)
단체ㆍ동아리
부천문화원
무형문화엑스포
문화ㆍ예술인
봄꽃 축제
문화공간&시설
부천시립예술단
부천아트센터

탑배너

어린이 전문도서관 동화기차서 ‘빅북’ 제작 기념행사
3월8일 오후 4시 ‘도서관 생쥐’와 함께
커다란 책으로 만나는 책읽기의 즐거움 
더부천 기사입력 2013-02-27 16:38 l 부천의 참언론- The부천 storm@thebucheon.com 조회 5851
| AD |
부천시 출연기관인 (재)부천문화재단(대표이사 김혜준)은 어린이 전문도서관 ‘동화기차’에서 오는 3월8일 오후 4시 ‘빅북(Big-book)’ 제작 기념행사로 ‘동화기차에 간 생쥐작가의 특별한 하루’를 개최한다.

동화와 공연으로 익숙한 ‘도서관 생쥐’를 빅북으로 만날 수 있는 이번 행사는 배우가 직접 구연을 통해 ‘도서관 생쥐2’와 ‘도서관에 간 사자’를 들려준다. 행사에 앞서 3월5~8일까지 ‘빅북’ 특별전시를 실시한다.

이날 행사는 경기도 주관으로 제작된 빅북 ‘도서관 생쥐2’와 부천문화재단의 공연콘텐츠 개발사업으로 제작된 ‘도서관 생쥐’를 연계해 공연 속 배우가 직접 빅북을 읽어주어 그림책의 생동감을 살릴 예정이다.

빅북(Big-book)은 말 그대로 책을 크게 확대해서 제작한 책으로 함께 책을 들고 읽을 수 있으며. 책을 좀더 가까이할 수 있도록 제작돼 어린이들의 독서 습관과 능력을 키울 수 있다.

경기도에서 주관하는 ‘빅북 제작사업’은 우수 그림책 40권을 선정, 제작해 경기도내 31개 시·군 지역에 배포, 활용할 계획이며, 이번 ‘동화기차에 간 생쥐작가의 특별한 하루’ 행사는 경기도 빅북 제작사업의 첫 번째로 공개되는 행사다.

빅북으로 만나는 ‘동화기차에 간 생쥐 작가의 특별한 하루’ 행사의 참가 신청은 부천문화재단 홈페이지(www.bcf.or.krㆍ바로 가기 클릭)를 통해 가능하며, 기타 문의는 어린이도서관 동화기차(☎032-320-6328)로 하면 된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저작권자 ⓒ 더부천(www.thebucheo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부천시민과의 정직한 소통!… 부천이 ‘바로’ 보입니다.
인터넷 더부천 www.thebucheon.comㅣwww.bucheon.me
댓글쓰기 로그인

문화ㆍ예술
등록된 기사가 없습니다
· 부천시, 주택옥상 3kW·베란다 미니태..
· 22대 총선 민주당 압승… 표심 ‘정권..
· 22대 총선 부천시 유권자… •갑..
· 경기도교육청,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 ..
· 원종1동, ‘먼마루 도당우물대동제’ ..
· 소사본1동 새마을부녀회, 쑥절편 20세..
· 압축배양토 활용 화분 심기로 도시농업..
· 경기도,기후위기 대응 기업에 1천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