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일선 학교소식
부천교육지원청
경기도교육청
교육 현안
인사ㆍ동정
책ㆍ도서관
대학교
교육단체
대학수능
고입
평생학습
학원가

탑배너

상동도서관, ‘경청 지혜: 차이 나는 북토크’ 6월 14일 개최
오후 7시 부천아트센터 소공연장애서 열려
‘시대예보, 핵개인의 시대’ 송길영 작가 초청 
더부천 기사입력 2024-05-24 11:14 l 강영백 기자 storm@thebucheon.com 조회 804


’경청 지혜- 차이 나는 북토크’ 홍보포스터
[상동도서관 제공]

부천시립 상동도서관은 오는 6월 14일 금요일 저녁 7시 부천아트센터 소공연장에서 ‘경청 지혜: 차이 나는 북토크’를 개최한다.

상동도서관 독서지흥팀에 따르면 이번 북토크 초청 작가는 조용익 부천시장 추천 도서인 ‘시대예보, 핵개인의 시대’의 저자 송길영 작가이다.

이날 북토크는 송길영 작가의 강연과 조용익 부천시장과의 대담, 그리고 창작뮤지컬 제작을 통해 사람들이 삶을 살아가는 다양한 모습을 그려내고, 시대와 함께 호흡하기 위해 2016년 창단된 예술단체(극단)인 ‘초이스 뮤지컬 컴퍼니(ChOI’S Musical Company)(대표 최인양)의 노래 공연으로 다채롭게 진행될 예정이다.

송길영 작가는 깊이 있는 통찰력과 사회에 대한 날카로운 분석으로 많은 독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이번 북토크는 그의 저서 ‘시대예보, 핵개인의 시대’에 대한 이야기와 함께 현대 사회와 미래의 삶에 대한 그의 견해를 듣는 시간을 갖는다.

| AD |
특히 조용익 부천시장이 대담자로 참석해 시대 변화에 따른 개인과 공동체의 성장, 그리고 시민생활과 정책에 대한 다양한 주제들에 대화를 나눌 예정이다.

‘경청 지혜: 차이 나는 북토크’ 행사는 무료로 진행되며, 부천시립도서관 홈페이지(www.bcl.go.krㆍ바로 가기 클릭)를 통해 오는 5월 27일 오전 10시부터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상동도서관은 “이번 북토크를 통해 시민들이 개인과 공동체의 발전에 대해 깊이 생각하고 함께 성장하는 긍정적인 변화의 시간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저작권자 ⓒ 더부천(www.thebucheo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부천시민과의 정직한 소통!… 부천이 ‘바로’ 보입니다.
인터넷 더부천 www.thebucheon.comㅣwww.bucheon.me
댓글쓰기 로그인

교육
· [K리그2] 부천FC, 전남과 1-1 무승부…..
· 제28회 부천판타스틱영화제 개막작 ‘..
· 제28회 BIFAN, 국내 국제영화제 최초 ..
· 김동연 경기지사, 미래모빌리티 페스타..
· 경기도교육청, ‘2025학년도 대학별 수..
· 경기도, 24시간 ‘아동 언제나돌봄센터..
· 배달특급, ‘하지에 쏟아지는 우리동네..
· 경기도, 시군 대상 통근용 전세버스 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