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ㆍ복지

에너지 정책
재활용ㆍ청소
복지시설
아동ㆍ청소년
여성
노인
장애인
자전거 문화
식물원/주말농장
수목원
하천ㆍ시민의강
산과 식목
주거문화
지역복지
다문화
반려동물

탑배너

부천시 어린이집연합회, ‘2024년 보육교직원의 밤’ 성황리 개최
보육교직원 사기 진작 및 힐링 시간 제공련  
더부천 기사입력 2024-05-23 13:41 l 강영백 기자 storm@thebucheon.com 조회 490


‘2024년 보육교직원의 밤’ 행사
[부천시 제공]

부천시 어린이집연합회(회장 박미영) 주관으로 열린 ‘2024년 보육교직원의 밤’ 행사를 지난 21일 부천시민회관 대공연장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

부천시 아동보육과 보육지원팀에 따르면 이날 행사에는 송재환 부천시 부시장, 최성운 부천시의회 의장, 이건태 국회의원 당선인(부천시병), 김동희 경기도의원, 임은분(재정문화위원장)·박순희(도시교통위원장)·김병전·양정숙 부천시의원 등 내빈과 1천여 명의 어린이집 원장 및 보육교사가 참석했다.

‘감사와 사랑을 담아 봄’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열린 행사는 축사, 힐링 콘서트 등을 통해 보육교사들에 대한 격려와 응원의 시간을 갖고 보육 교직원의 사기를 높이는 자리로 마련됐다.

1부 행사는 부천시 보육발전에 이바지한 86명의 보육 교직원에게 시장상·시의장상·도의장상·도연합회장상 등 표창장을 수여해 그간의 노고를 격려giT고, 2부 행사에서는 리베클래식과 함께하는 힐링 콘서트가 열렸다.

| AD |
박미영 부천시어린이집연합회장은 “보육 교직원의 사기 진작을 위해 행사를 지원해 준 부천시에 감사드린다”며 “힘든 현실 앞에서도 항상 사랑과 긍정의 마음으로 노력해 주신 보육 교직원분께 박수를 보내드린다”고 말했다.

송재환 부천시 부시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헌신과 사랑으로 최선을 다해 주시는 보육 교직원에게 감사드린다”며 “ 부천시에서도 보육 교직원을 위해 최대한 지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부천시어린이집연합회는 매년 체육대회, 문화행사 등 다양한 화합의 장을 마련해 보육 교직원의 결속을 다져 나가고 있다.
배너
배너
배너
<저작권자 ⓒ 더부천(www.thebucheo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부천시민과의 정직한 소통!… 부천이 ‘바로’ 보입니다.
인터넷 더부천 www.thebucheon.comㅣwww.bucheon.me
댓글쓰기 로그인

환경ㆍ복지
등록된 기사가 없습니다
· [K리그2] 부천FC, 23일 충북 청주 홈경..
· 제28회 부천판타스틱영화제 개막작 ‘..
· 제28회 BIFAN, 국내 국제영화제 최초 ..
· 경기도교육청, 7월 1일자 1천514명 인..
· 임태희 경기도교육감 “장애학생 소질..
· 부천시, ‘광고문화 개선’ 민관 합동..
· 부천시, ‘민간위탁 사무 담당자 직무..
· 부천시, ‘2024 풍수해·폭염 대응 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