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ㆍ만화

BiFan(영화제)
만화영상진흥원
영상문화단지
만화특별시, 부천
만화/애니축제
영상문화
영화 만화계 소식
새 영화
TVㆍ드라마ㆍCF

탑배너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제18대 후원회장에 김태우 ㈜유니온전자통신 대표이사 취임
정대성 ㈜대성전자통신 대표이사 수석 부회장으로 신규 임원 위촉
심방식 제17대 후원회장·김종흠 부천상의소 회장·이희태 이사장 감사패
제17대 후원회 5억4천만여원 후원… 제27회 영화제 성공적 개최 기여 
더부천 기사입력 2023-12-08 16:30 l 강영백 기자 storm@thebucheon.com 조회 490


▲BIFAN 조직위원회 공동위원장인 조용익 부천시장(오른쪽)DL 제18대 BIFAN 후원회장으로 취임한 김태우 ㈜유니온전자통신 대표이사(왼쪽)에게 위촉패를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 BIFAN 제공

| AD |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BIFAN, 집행위원장 신철) 조직위원회(조직위원장 조용익⋅정지영)는 제18대 BIFAN 후원회장으로 김태우 ㈜유니온전자통신 대표이사를 임명했다.

BIFAN 조직위는 7일 부천시 부천로 3-1(심곡동 173-1) 채림웨딩홀에서 김경란 아나운서의 사회로 후원회장 이·취임식과 함께 신규 임원 위촉 및 감사패 전달식을 개최했다.

심방식 제17대 BIFAN 후원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부천의 대표 축제인 BIFAN의 후원회장으로 지낸 지난 1년은 제게는 매 순간이 새로운 도전으로 잊지 못할 경험들과 큰 보람까지 안겨준 시간이었다”며 도움을 준 후원회 임원들에게 감사의 뜻을 밝혔다.

김태우 제18대 BIFAN 후원회장은 츼임사에서 “올해 부천시민들과 영화인들이 영화제를 통해 부천을 찾아 즐기는 모습을 보며 자부심을 느꼈다”면서 ”앞으로 BIFAN이 부천의 품격을 높이고, 나아가 국제영화제로써의 명성을 드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조용익 부천시장은 ”우리 영화제는 후원회 한 분 한 분의 뜨거운 열정과 지원 속에 지속해 왔다고 생각한다“며 ”문화도시 부천을 빛내주고 부천의 대표적인 축제인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를 빛내주신 후원회 회원분들에게 말로 다 할 수 없는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최성운 부천시의회 의장은 “성공적인 영화제 개최에 기여해 주신 제17대 심방식 회장님에게 깊이 감사드리며, 제18대 김태우 회장님의 취임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면서 “부천시의회는 여러분의 관심과 후원이 영화제의 발전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조용익 시장님과 함께 고민하고 지원해 드릴 것을 약속드린다”고 밝혔다.

신철 BIFAN 집행위원장은 “미디어 환경의 변화로 한국영화가 변곡점에 와있지 않아 생각한다”며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는 영화의 틀과 한계를 뛰어넘으며 새로운 도전을 펼치는 선도적인 영화제로 김태우 후원회장님과 2024년 더욱 큰 도약을 이뤄나가겠다”고 다짐했다.

설훈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부천시을)은 “올해 7월에 열린 영화제를 봤는데 많은 분들이 고생하신 걸 알 수 있었다”면서 “김태우 회장님이 열심히 뛰어서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가 세계 최고의 영화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해달라”고 응원했다.

김상희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부천시병)은 “27년간 영화제를 유지한다는 게 보통일이 아니다”며 “부천의 상징적인 축제인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를 모두가 경탄하는 영화제로 만들어 주셔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김경협 극회의원(더불어민주당·부천시갑)은 “새로 취임하시는 김태우 회장님께서 잘 이끌어 나가는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를 기대하겠다”고 응원했다.

서영석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부천시정)은 “우리 지역의 기업인들과 영화제를 책임지고 여기까지 이끌어 오신 분들을 뵙게 되어 반갑다”며 “앞으로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의 대표 일꾼이 되신 김태우 회장님의 더 큰 활약을 기대하겠다”고 말했다.

조용익 부천시장(BIFAN 조직위원장)은 이날 정대성 BIFAN 후원회 수석 부회장(㈜대성전자통신 대표이사)에게 신규 임원 위촉패를 전달했다.

이어 부천시와 영화제 발전을 위해 힘써 준 심방식 제17대 BIFAN 후원회장과 김종흠 부천상공회의소 회장, 이희태 부천중앙새마을금고 이사장에게 감사패를 전했다.

이날 BIFAN 후원회 회장 이·취임식은 박성돈 대외협력국장의 제27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개최(6월 29일~7월 9일) 결과 보고를 마지막으로 마무리했다.

BIFAN 후원회는 임원과 회원들로 구성돼 정기적인 모임을 통해 BIFAN을 재정적으로 지원하며 성공적으로 개최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논의한다.

제17대 BIFAN 후원회는 5억4천만여원의 후원금을 모금, 올해 제27회 영화제의 성공적 개최에 크게 기여했다.

이날 제18대 BIFAN 후원회는 김태우 제18대 후원회장 취임 축하의 의미로 전달받은 사랑의 쌀 70포를 한국장애인 한걸음 더 동행 중앙회와 열린낙원에 기부했다.
\
한편, BIFAN 후원회 회장 이·취임식에는 조용익 부천시장(BIFAN 조직위원장), 최성운 부천시의회 의장, 설훈·김상희·김경협·서영석 국회의원, 이음재 국민의힘 부천시갑 당협위원장, 유정주 국회의원 김성용 보좌관, 유경현 경기도의회 의원, 임은분·박순희·김주삼·김병전·곽내경·최초은·장성철·정창곤·윤단비·장해영·김선화 부천시의원, 장덕천 전 부천시장, 김종흠 부천상공회의소 회장, 박종태 NH농협 부천시 지부장, 한병환 전 청와대 선임 행정관, 서진웅 전 국무총리 정무비서관, 정재현·박정산 전 부천시의원, 유지석 부천시 호남향우회 총연합회 회장, 박수종 부천금형사업협동조합 이사장, 고윤화·김기명·김대성·신경학 BIFAN 후원회 명예회장을 비롯한 제18대 후원회 임원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BIFAN) 조직위원회 공동위원장인 조용익 부천시장(오른쪽)이 이임하는 심방식 제17대 BIFAN 후원회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BIFAN) 조직위원회 공동위원장인 조용익 부천시장(오른쪽)이 정대성 제18대 BIFAN 후원회 수석 부회장(왼쪽)에게 위촉패를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BIFAN) 조직위원회 공동위원장인 조용익 부천시장(가운데)이 김종흠 부천상공회의소 회장(왼쪽), 심방식 제17대 BIFAN 후원회장(오른쪽)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BIFAN) 제17·18대 후원회장 이·취임식에 참석한 후원회 임원 및 참석한 내빈들이 기념촬영을 갖고 있다.


▲사랑의 쌀 전달식. 왼쪽부터 황소제 열린낙원 원장, 정대성 제18대 BIFAN 후원회 수석 부회장, 김태우 제18대 BIFAN 후원회장, 함창열 한국장애인 한걸음 더 동행 중앙회 회장, 김수연 한국장애인 한걸음 더 동행 부천시지회 사무국장.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저작권자 ⓒ 더부천(www.thebucheo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부천시민과의 정직한 소통!… 부천이 ‘바로’ 보입니다.
인터넷 더부천 www.thebucheon.comㅣwww.bucheon.me

제28회 BIFAN, XR섹션 ‘비욘드 리얼리티’ 상영작 공모
제28회 BIFAN, 장르영화 제작 교육 ‘환상영화학교’ 참가자 모집
제28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산업프로그램 NAFF ‘잇 프로젝트’ 공모
제28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출품작 1월 1일부터 공모
‘디지털 노벰버 2023: Digital Sense, Human Mind’ 개막
댓글쓰기 로그인

영화ㆍ만화
등록된 기사가 없습니다
· 부천시, 3월 4일부터 불법주정차 주민..
· 부천시, 5중 역세권 부상 ‘부천종합운..
· 조용익 부천시장 “시민의 삶의 질 높..
· 국민의힘 공관위 13차 공천 발표… 단..
· 경기도, 올해 사회적경제조직에 4개 사..
· 경기도, 중소기업 품질경영활동 지원…..
· 부천시 여월동 아파트단지서 흉기 휘두..
· 민주당, 고양병 이기헌·천안을 이재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