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

인사ㆍ동정
인터뷰
모임ㆍ행사
궂긴 소식
기쁜 소식
각종 단체
부천People
부천방문 명사
향우회
보훈단체
트위터

탑배너

범안동 괴안새마을부녀회, ‘이불 세탁 봉사’ 실시
홀몸 어르신·중증장애인 20가구 대상 
더부천 기사입력 2023-09-12 11:00 l 강영백 기자 storm@thebucheon.com 조회 188

| AD |

부천시 범안동 괴안새마을부녀회(회장 이명숙)는 지난 1~11일까지 관내 홀몸 어르신 및 중증장애인 20가구의 ‘이불 세탁 봉사’를 실시했다.

범안동 복지과에 따르면 범안동 괴안새마을부녀회 ‘사랑의 이불세탁 봉사’는 상·하반기로 나눠 실시하며, 서울연세우리치과에서 기증받은 세탁기 2대를 이용해 홀몸 어르신 및 중증장애인 20가구의 이불을 세탁해드리는 사업이다.

괴안새마을부녀회원 19명은 과거 어르신들이 했던 대로, 발로 초벌 빨래를 하고 햇볕에 이불을 말리는 방식으로 이불 세탁을 진행했다.

괴안새마을부녀회 이명숙 회장은 “거동이 불편하신 홀몸 어르신들에게 햇볕의 포근함 그득한 깨끗하게 세탁한 이불 빨래를 보내드리면 어르신들이 상쾌해 하시고 표정도 아주 밝아지신다”며 “회원 모두가 힘을 합쳐서 앞으로도 어려운 분들에게 지속적인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장환식 범안동장은 “지역의 취약계층에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부녀회 회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어려운 이웃에게 필요한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저작권자 ⓒ 더부천(www.thebucheo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부천시민과의 정직한 소통!… 부천이 ‘바로’ 보입니다.
인터넷 더부천 www.thebucheon.comㅣwww.bucheon.me
댓글쓰기 로그인

사람들
· 부천시, 10월 1일자 128명 인사 발령…..
· 부천시, ‘웹툰융합센터’ 9월 22일 오..
· 부천시, 2월 1일자 52명 인사발령… 문..
· 부천VIP요양원, 합창 공연으로 어르신..
· 부천시, 지역사회보장계획 사업부서 담..
· 부천중앙새마을금고, 이웃돕기 성금 3..
· 역곡도사관, 10월 7일 ‘제1회 숲속 역..
· 부천시, 소사동·도당동 안전협의체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