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

인사ㆍ동정
인터뷰
모임ㆍ행사
궂긴 소식
기쁜 소식
각종 단체
부천People
부천방문 명사
향우회
보훈단체
트위터

탑배너

제21기 민주평통 부천시협의회장에 홍사우 ㈜정민 대표이사 임명
지방의원 27명·직능대표 124명 등 자문위원 151명 위촉
제21기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9월 1일 출범… 임기 2년 
더부천 기사입력 2023-08-30 15:56 l 강영백 기자 storm@thebucheon.com 조회 1512


제21기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부천시협의회 회장으로 임명된 홍사우 ㈜정민 대표이사.

대통령 직속 헌법기관인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이하 민주평통) 제21기가 9월 1일 출범하는 가운데 민주평통 부천시협의회 회장에 홍사우(66) ㈜정민 대표이사가 임명됐다.

30일 민주평통 부천시협의회에 따르면 제21기 민주평통 부천시협의회 자문위원은 홍사우 회장을 비롯한 151명의 자문원으로 구성됐다. 지방의원 27명, 직능대표위원 124명으로 임기는 2년이다.

자문위원으로 위촉된 인사들은 국회의원, 지자체장, 정당 대표, 주무관청의 장, 이북5도지사 및 주요단체의 추천을 받거나 사무처장이 제청하고 있다.

| AD |
홍사우 민주평통 부천시협의회장은 부천 출생으로 중앙대 사회복지학과와, 서강대 경영대학원(경영학 석사)을 졸업했고, 대한장애인체육회 운영이사·부천국제판타스틱 후원회 회장·부천산업진흥재단 이사·부천오정경찰서 경찰발전위원회 초대 위원장·인천지방경찰청 법무공단 운영위원 등을 역임했으며, 서강대학교 글로벌 ENH 총원우 회장, 인천지방검찰청 부천지청 법사랑 운영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홍사우 협의회장은 “평화통일 정책의 자문 건의 및 지역내 통일공감대 형성으로 인구 80만의 부천시 역량에 맞게 실질적 사업을 강화해 청년들이 계속하여 주도적으로 통일 미래를 준비할 수 있는 역량을 기를 수 있도록 청년분과위원회의 활성화를 적극 도모하겠다”고 임명 소감을 밝혔다.

한편,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는 헌법 92조에 근거한 헌법기관으로, 통일정책의 수립 및 추진에 관하여 대통령에게 건의하고 자문에 응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민주평통 부천시협의회= ☎(032)625-8415.
배너
배너
배너
<저작권자 ⓒ 더부천(www.thebucheo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부천시민과의 정직한 소통!… 부천이 ‘바로’ 보입니다.
인터넷 더부천 www.thebucheon.comㅣwww.bucheon.me

민주평통 부천시협의회 제21기 출범식·3분기 정기회의 개최
댓글쓰기 로그인

사람들
등록된 기사가 없습니다
· [K리그2] 부천FC, 전남과 1-1 무승부…..
· 제28회 부천판타스틱영화제 개막작 ‘..
· 제28회 BIFAN, 국내 국제영화제 최초 ..
· 김동연 경기지사, 미래모빌리티 페스타..
· 경기도교육청, ‘2025학년도 대학별 수..
· 경기도, 24시간 ‘아동 언제나돌봄센터..
· 배달특급, ‘하지에 쏟아지는 우리동네..
· 경기도, 시군 대상 통근용 전세버스 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