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ㆍ복지

에너지 정책
재활용ㆍ청소
복지시설
아동ㆍ청소년
여성
노인
장애인
자전거 문화
식물원/주말농장
수목원
하천ㆍ시민의강
산과 식목
주거문화
지역복지
다문화
반려동물

탑배너

‘제8회 부천시 지역아동센터 체육문화행사’ 성황리 열려
우천 속 아동·관계자 1천여명 참가 다양한 체육행사 즐겨
스타필드시티 부천지점 1천만원 상당 과자 1천 박스 전달 
더부천 기사입력 2023-05-01 14:00 l 강영백 기자 storm@thebucheon.com 조회 721


부천시 지역아동센터연합회(회장 박성균) 주최로 지난 4월 29일 오전 10시 오정대공원 잔디구장에서 열린 ‘제8회 부천시 지역아동센터 체육문화행사’에소 참가 아동들이 응원전을 펼치고 있다. 사진 맨 이래 왼똑은 스타필드시티 부천지점 강필서 지점장(오른쪽)이 박성균 연합회장(왼쪽)에게 1천만원 상당의 과자박스 1천개를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오른쪽은 조용익 부천시장이 참가 아동들과 하이파이브를 하는 모습. /사진= 부천시 제공

부천시 지역아동센터연합회(회장 박성균)가 주최하고 부천시와 스타필드시티 부천점이 후원한 ‘제8회 부천시 지역아동센터 체육문화행사’가 지난 4월 29일 부천오정대공원에서 1천여 명의 아동과 관계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더 높이! 더 멀리! 우리들 세상’이란 슬러건을 내걸고 4년 만에 열렸다.

시 아동청소년과 아동돌봄팀에 따르면 이날 행사는 당초 팀 경기 12종목과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었으나 우천으로 인해 축소 운영됐지만 참가 아동들은 열띤 응원전을 펼치며 다영한 체육활동을 즐겼다.

특히 스타필드시티 부천지점(지점장 강필서)은 1천원 상당의 과자박스(1천개)를 참가 아동들에게 전달했다.

| AD |
박성균 부천시 지역아동센터연합회장은 “돌봄의 최전선에서 고군분투하는 지역아동센터장님과 모든 선생님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모두 다치지 않고 즐거운 체육행사가 되길 바란다”면서 “특히, 우천임에도 자리를 빛내주신 내빈에게도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조용익 부천시장은 축사에서 “아이들이 무얼 하든지 원하는 것을 하면서 미래를 꿈꾸고 행복했으면 좋겠다”며 “부천시도 아이들이 늘 안전하고 즐겁게 생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역아동센터’는 만 7세부터 만 18세 미만까지 이용 가능한 아동복지시설로, 아동의 방과 후 학습과 활동을 지원하는 돌봄기관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올헤 4월 말 기준 부천시애는 총 58곳 1천616명의 아동이 이용하고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저작권자 ⓒ 더부천(www.thebucheo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부천시민과의 정직한 소통!… 부천이 ‘바로’ 보입니다.
인터넷 더부천 www.thebucheon.comㅣwww.bucheon.me
댓글쓰기 로그인

환경ㆍ복지
· 부천시, 주택옥상 3kW·베란다 미니태..
· 22대 총선 민주당 압승… 표심 ‘정권..
· 22대 총선 부천시 유권자… •갑..
· 경기도교육청,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 ..
· 원종1동, ‘먼마루 도당우물대동제’ ..
· 소사본1동 새마을부녀회, 쑥절편 20세..
· 압축배양토 활용 화분 심기로 도시농업..
· 경기도,기후위기 대응 기업에 1천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