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 일반
미담(美談)
사건ㆍ사고
민원 현장
현안 과제
현장 이모저모
토픽(Topic)
법원ㆍ검찰
부천 경찰
소방서
가십(Gossip)
전국 이슈
노점상 단속
교통 항공 소음
여론(poll)
언론(press)
종교
더부천 History
시사 포토

탑배너

“<더부천>을 더이상 부끄럽지 않게 하겠습니다”
“갑자기 닥쳐온 시련 극복을 위해
지금은 시간이 조금 더 필요합니다
변함없는 성원과 조언 부탁드립니다” 
더부천 기사입력 2010-01-20 00:34 l 강영백 편집국장 storm@thebucheon.com 조회 6632
| AD |
인터넷 <더부천>이 부천시민 여러분께 선보인 것이 어느덧 지난 2003년 6월28일 이었습니다.

하지만, <더부천>은 지금 뉴스 사이트로는 고립무원(孤立無援)의 상태에 이르렀습니다. 어느날 갑자기 찾아온 예기치 못한 현상이고 <더부천>은 현재 제이름(thebucheon.com)조차도 알리지 못하는 이른바 ‘식물인간’으로 전락하는 이해못할 상황이 지속되고 있습니다.

그 원인이 어디에 있든지간에 고통의 시간을 고스란히 감내할 수밖에 없는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피눈물이 나는 시간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것같습니다.

부천지역에 인터넷 언론을 처음 보인 사람으로서 미천한 시간의 언저리에 일목요연하게 정리정돈 못한 나머지, 시대적 트랜드와 지역적 정서에 편승한 필력을 농단하며, 인터넷이란 보다 광범위하고 불특정 다수에 주어진 환경을 만끽할 이즈음에 일개 사이트 하나 지키지 못한 채 어정쩡한 변두리에서 <더부천> 독자 여러분의 욕구를 손톱만큼이라고 총족시켜 주지 못하면서 옛 흘러간 이야기의 단편을 추억한다는 것 역시 송구하다는 말씀을 드리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하지만 지역언론도 고도의 노하우를 필요로 하고 이른바 ‘능수버들’ 같아야 한다는 다양한 잣대를 들이대는 현실일진댄, <더부천> 역시 바람을 타지 않는데 쉽지 않은 현실에서 가야할 길과 가지 않아도 될 길에 대해 다시금 사려깊은 생각과 좌표가 필요하고 그 각오를 되새기며 이 글을 올립니다.

<더부천> 독자여러분!!. 인터넷 <더부천> 사이트의 정상화를 위해 시간이 좀더 필요하고, 지금 <더부천>은 그 힘든 시련의 과정을 홀로 지나고 있고, 그 시련의 시기를 거부하지 않고 온몸으로 맞서며 극복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좀더 세밀한 기술적인 부분에 대해선 딱히 무어라 답변을 드릴 수 있을 만큼 부족한 만큼, 주어진 여건 하에서 ‘식물인간’으로 전락하는 <더부천>(www.thebucheon.com)을 인터넷 공간으로 살려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그 힘든 시간을 지금 현재 보내고 있습니다.

<더부천>은 그 힘든 시기를 극복하기 위해 더 고생하고 힘듦을 마다하지 않겠습니다.

부천시민 여러분!.

지금은 여러분의 채찍과 작은 관심이 <더부천>을 더욱 건강하게 합니다. <더부천>이 참언론의 길을 위해 따끔한 충고를 주저하지 말아주십시오.

이른바 ‘죽 쒀서 개준다’는 사례가 되지 않기 위해서라도 <더부천>은 눈을 부릅뜨고 지금 고단한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그리고 ‘희망의 싹’의 틔우기 위해 혼심을 다하겠습니다. 그 열정을 지켜봐 주십시오.

그리고 이제 더이상 <더부천>을 부끄럽게 하지 않도록 하기 위해 혼심을 힘을 쏟아 붓겠다는 말씀도 아울러 약속드립니다.

<더부천>이 그동안 꾸준히 성원해주시는 독자 여러분께 다시금 각오를 새롭게 다지기 위해, 그리고 <더부천>을 온몸으로 지키기 위해, 그 시련의 과정을 극복하기 위해, 조금은 시간이 필요하다는 말씀을 새삼 올리며 변함없는 성원과 따끔한 충고를 거듭 부탁드립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저작권자 ⓒ 더부천(www.thebucheo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부천시민과의 정직한 소통!… 부천이 ‘바로’ 보입니다.
인터넷 더부천 www.thebucheon.comㅣwww.bucheon.me

인터넷 ‘더부천’, 30일 새벽 시간대 서버 정기점검
'더부천' 독자 여러분께, 지금도 DB작업 중입니다
≪알림≫ 지방선거 출마후보자들께
<더부천> 새 모습으로 새롭게 출발합니다
<더부천>… 긴 늪에서 빠져 나옵니다
댓글쓰기 로그인

사회

2020 반수시작반

재학생팀플반

  • 2020 반수시작반
  • 재학생팀플반
· 서울ㆍ경기도 24개 시군ㆍ강원ㆍ충청 ..
· 부천FC, 4위로 준플레이오프 진출… 수..
· 부천시, 심곡본동 ‘도시재생 뉴딜사업..
· 경기도 전역 ‘미세먼지 주의보’ 해제..
· 부천시보건소, 2020년 ‘장애인 도자기..
· 부천시, 수능일 청소년 거리상담ㆍ캠페..
· 부천시, 북한이탈주민 구성 ‘수미인 ..
· 경기도, 가족친화 일하기 좋은 기업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