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ㆍ복지

에너지 정책
재활용ㆍ청소
복지시설
아동ㆍ청소년
여성
노인
장애인
자전거 문화
식물원/주말농장
수목원
하천ㆍ시민의강
산과 식목
주거문화
지역복지
다문화
반려동물

탑배너

삼정종합사회복지관, GS파워㈜와 ‘만수무강 팔순·구순 잔치’ 개최
팔순·구순 잔치 못하는 어르신 7명과 지인 50명 초대 
더부천 기사입력 2022-12-09 21:29 l 강영백 기자 storm@thebucheon.com 조회 556

삼정종합사회복지관(관장 방찬일)은 8일 드마리스 부천점에서 GS파워㈜(대표이사 조효제)의 지원으로 가족과의 단절,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팔순·구순 잔치를 하지 못하는 어르신 7명과 지인 약 50명을 초대해 ‘만수무강 팔·구순 잔치’를 열었다.

‘만수무강 팔·구순 잔치’는 서영석 국회의원, GS파워 전영욱 상무와 복지관 직원들이 헌주(獻酒)와 큰 절로 어르신들의 무병장수를 기원했다.

팔순·구순 잔치 주인공 어르신들은 케이크 커팅 후 행사장을 돌며 참석자들의 진심어린 축하를 받았고, 기념사진 촬영과 생신선물을 전달받고, 참석한 지인들과 함께 흥겨운 공연 관람에 이어 만찬을 즐기며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 AD |
GS파워㈜ 전영욱 상무는 “어르신들의 편안하고 행복한 노후를 위해 지속적으로 더 많은 관심과 정성을 기울이겠다. 오래오래 건강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고운 한복과 헤어·메이크업으로 단장한 어르신들은 웃음꽃이 가득한 가운데 “잔치의 주인공이 돼 많은 사람들로부터 축하를 받은 오늘을 절대 잊지 못할 것같다”며 “성대한 잔치를 열어준 GS파워㈜와 삼정종합사회복지관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고마움을 표시했다.

삼정종합복지관은 “올해로 12년째 지역의 복지발전을 위해 아낌없는 후원을 해주고 있는 ㈜GS파워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지역 복지 발전에 기여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삼정종합복지관 홈페이지(www.samjeong.orgㆍ바로 가기 클릭).
배너
배너
<저작권자 ⓒ 더부천(www.thebucheo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부천시민과의 정직한 소통!… 부천이 ‘바로’ 보입니다.
인터넷 더부천 www.thebucheon.comㅣwww.bucheon.me
댓글쓰기 로그인

환경ㆍ복지
· 국민의힘, 예비심사 결과 발표… 당 대..
· 부천시, ‘경제 도약’ 역점 시책… 실..
· 부천시, 9월 1일자 498명 인사발령… ..
· 경기도, ‘깡통전세’ 피해 예방 위한..
· 경기도, 2026년까지 국공립어린이집 매..
· ‘배달특급’ 다회용기, 올해 김포·안..
· 부천시보건소, 모든 시민 대상 ‘심폐..
· 부천시, 민선 8기 공약 확정… 157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