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 일반
미담(美談)
사건ㆍ사고
민원 현장
현안 과제
현장 이모저모
토픽(Topic)
법원ㆍ검찰
부천 경찰
소방서
가십(Gossip)
전국 이슈
노점상 단속
교통 항공 소음
여론(poll)
언론(press)
종교
더부천 History
시사 포토

탑배너

부천기독교총연합회, 6.1 지방선거 당선자 축하예식 개최
조용익 부천시장 당선인 등 도의원·시의원 당선인 24명 참석
김승민 총회장 “지위나 영향력, 공동의 유익 위해 사용해야” 
더부천 기사입력 2022-06-28 11:53 l 강영백 기자 storm@thebucheon.com 조회 576


부천기독교총연합회(총회장 김승민 목사)는 지난 26일 상동 세이브존 9층 라비에벨웨딩에서 ‘나라와 민족을 위한 기도회’ 및 ‘6·1 지방선거 당선자 축하예식’을 개최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부천시 제공]

부천기독교총연합회(총회장 김승민 목사)는 지난 26일 상동 세이브존 9층 라비에벨웨딩에서 ‘나라와 민족을 위한 기도회’ 및 ‘6.1 지방선거 당선자 축하예식’을 개최했다.

부천시 문화예술과 종무팀에 따르면 매월 1회 ‘나라와 민족을 위한 기도회’를 진행해 오고 있는 부천기독교총연합회는 이번 기도회에서는 ‘6.1 지방선거 당선자 축하 예식’을 병행해 미래의 위정자(爲政者)들을 축하하고 크게는 나라를, 작게는 부천시를 위해 일할 수 있도록 당선인들을 위해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에는 부천기독교총연합회 총회장, 증경총회장 등을 비롯한 임원진과 조용익 부천시장 당선인 등 당선인 24명이 참석했으며, 장덕천 부천사장에게는 감사패를 수여했다.

| AD |
김승민 총회장은 “참된 지도자란 자기를 위해 권력을 이용하는 사람이 아니라 하나님의 뜻을 이루기 위해 자신의 힘을 공평하게 사용하는 사람이며, 자신의 지위나 영향력을 자신의 탐욕이 아니라 공동의 유익을 위해 사용하도록 부탁드린다”며 “부기총 또한 시정을 위해 변함없는 성원과 협조하겠다”고 밝혔다.

조용익 부천시장 당선인은 “당선인들을 위한 따뜻한 응원과 축하를 위해 오늘 예배를 준비해 주신 김승민 총회장을 비롯한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다시 뛰는 부천, 시민과 함께’라는 시민과의 약속을 실현하기 위해 전력투구하겠다. 약속 실천을 위한 발걸음에 변함없는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장덕천 부천시장은 “지난 4년 동안 교회의 긴밀한 협조 관계에 감사드린다”며 “코로나19 장기화 속에 방역물품 지원, 행정명령 이행 등으로 코로나를 잘 이겨낼 수 있었다. 코로나가 아니었으면 더 많은 것들을 같이 할 수 있었을텐데 앞으로 새로 당선되신 분들이 더 잘하실 것을 믿고 맡긴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저작권자 ⓒ 더부천(www.thebucheo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부천시민과의 정직한 소통!… 부천이 ‘바로’ 보입니다.
인터넷 더부천 www.thebucheon.comㅣwww.bucheon.me
댓글쓰기 로그인

사회
· [전문] 윤석열 대통령 취임 100일 첫 ..
· 제11대 경기도의회 전반기 의장에 민주..
· 부천시 주민자치회, ‘광역동 폐지, 일..
· 염태영 경기도 경제부지사 17일 취임…..
· 부천도시공사, 부천소사경찰서 공영주..
· 부천시, ‘스마트경로당 정책 자문 보..
· 부천시, ‘2022 부천 레지던시’ 입주..
· 부천시, 8월 22~25일 ‘2022년 을지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