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ㆍ복지

녹생성장 에너지
재활용ㆍ청소
복지시설
아동ㆍ청소년
여성
노인
장애인
자전거 문화
식물원/주말농장
수목원
하천ㆍ시민의강
산과 식목
주거문화
지역복지
다문화

탑배너

부천시 어린이집연합회, ‘보육교직원의 밤’ 행사 개최
‘선생님의 열정, 보육을 꽃 피우다!’ 슬로건 
더부천 기사입력 2018-05-11 10:55 l 강영백 기자 storm@thebucheon.com 조회 624

| AD |

부천시 어린이집연합회(회장 박순희)는 지난 9일 부천 실내체육관에서 2천여 명의 어린이집 원장과 보육교사가 참석한 가운데 ‘선생님의 열정, 보육을 꽃 피우다!’라는 슬로건 아래 스승의 날(5월 15일) 기념 ‘보육교직원의 밤’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시 보육아동과 보육정책팀에 따르면 1부 행사에서는 부천시 보육발전에 기여한 68명의 보육교직원에 대한 시장 및 시의회 의장의 표창장을 수여하고, 2부 행사에서는 초대가수 VOS의 축하공연이 펼쳐졌다.

송유면 부천부시장은 축사를 통해 “저출산 문제가 국가적 위기로까지 거론되는 중요한 시기에 보육현장의 여러 어려움을 극복하며 묵묵히 최선을 다하고 있는 여러분들 덕분에 아이들이 씩씩하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다”고 보육교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행사를 주관한 박순희 회장은 “보육교직원의 사기 진작을 위해 행사를 지원해준 부천시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부모들이 안심하고 아이를 맡길 수 있는 보육안심도시 부천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부천시 어린이집연합회에서는 매년 체육대회, 문화행사 등 다양한 화합의 장을 마련해 보육교직원의 결속을 다지고 있다.

배너
배너
배너
<저작권자 ⓒ 더부천(www.thebucheo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부천시민과의 정직한 소통!… 부천이 ‘바로’ 보입니다.
인터넷 더부천 www.thebucheon.comㅣwww.bucheon.me
댓글쓰기 로그인

환경ㆍ복지

2019 반수시작반

  • 2019 반수시작반
· 부천시보건소, 민간의료기관 협력 ‘공..
· 전국 ‘찜통’… 부천ㆍ서울 등 8일째..
· 서울 38.0℃, 24년 만에 최고 폭염… ..
· 부천상의, 부천시 수출유망상품 ‘태국..
· 정의당, 고(故) 노회찬 의원 유서 일부..
· 경기도, 대부업체 합동점검… 44건 행..
· 경기도, ‘행복 카셰어’ 28일 고양시..
· 경기도 중부·동부·남부권 ‘오존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