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ㆍ연예

스포츠 부천
축구
부천FC
야구
농구
육상ㆍ마라톤
기타 종목
학교 운동부
올림픽
월드컵
아시안게임
세계선수권
생활체육
레저/여행
연예계 소식
전국체전
골프

탑배너

부천FC, 홈경기 관중맞이 ‘참여형 이벤트 풍성’
6일 오후 6시 광주FC와 부천종합운동장 두 번째 홈경기
정갑석 감독 홈개막전 승리 약속… “치킨 400인분 쏜다”
홈경기마다 발행 우표 수집 ‘Stamp By Stamp’ 이벤트  
더부천 기사입력 2018-05-04 10:02 l 강영백 기자 storm@thebucheon.com 조회 663


부천FC 선수들이 지난달 28일 부산 아이파크와 시즌 개막 두달 만에 열린 홈개막전에서 1-0 승리를 거두며 원정 3연패에 탈출한 뒤 서포터즈 헤르메스 응원석 앞에서 승리를 자축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AD |

프로축구 K리그2(챌린지) ‘부천FC1995’(부천시민 프로축구단, 이하 부천FC)는 6일(일요일) 오후 6시 부천종합운동장에서 광주FC를 상대로 시즌 두 번째 홈경기를 갖는다.

부천FC는 시즌 개막 두 달 만인 지난달 28일 첫 홈개막전에서 부산 아이파크를 상대로 1-0 승리를 거두며 원정 3연패에서 탈출하며 6승 3패(승점 18점)로 2위 자리를 지키며 9경기 무패(5승 4무, 승점 10점) 행진을 달리는 선두 성남FC와 승점을 1점차로 좁히며 선두자리를 바짝 뒤쫓고 있다.

부천FC는 광주FC를 상대로 두 번째 홈경기에서 승리를 거둬 5월에만 홈경기로 열리는 4경기 모두에서 좋은 분위기를 이어가겠다는 각오다.

부천FC는 특히 홈경기장을 찾는 축구팬들을 위해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하기로 위해 풍성한 이벤트를 제공한다.

우선, 정갑석 감독이 지난 홈개막전 승리에 대한 공약을 이행하기로 했다.

정갑석 감독은 시즌 시작 전 출정식에서 홈개막전에서 승리할 경우 서포터즈(헤르메스) 회식을 지원하겠다는 공약을 내걸었고, 이 약속을 지키기 위해 6일 광주FC와 홈경기가 열리는 부천종합운동장을 찾는 관중들에게 치킨 400인분을 쏘기로 했다.

차킨 400인분 중 200인분은 서포터즈에게, 200인분은 일반 관중에게 선착순으로 나눠줄 예정이다.

정갑석 부천FC 감독은 “출정식 당시 했던 홈개막전 승리 공약을 지키게 돼 기쁘다. 매 경기 열정적인 응원을 통해 100% 이상의 경기력을 낼 수 있도록 성원해 주시는 팬 분들께 이번 기회를 통해 보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이어질 홈경기에서도 내용과 결과면에서 모두를 열광시킬 수 있는 경기력을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부천FC는 홈경기를 찾는 축구팬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해 구단의 정보가 담긴 우표를 매 홈경기마다 발행해 수집하도록 하는 ‘Stamp By Stamp’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홈개막전에서 첫 번째 우표가 발행됐고, 6일 열리는 홈경기에서 두 번째 우표가 발행되는 등 18종의 우표를 모두 모은 팬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친필 유니폼과 매치볼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6일 광주FC와 홈경기 하프타임에는 경기장을 찾은 모든 관중들과 함께 부천FC에 대한 다양한 퀴즈를 푸는 ‘It’s My Bucheon’ 이벤트를 진행해 우수한 성적을 거둔 축구팬들에게는 북부천 나이키 10만원 상품권, 고려호텔 숙박권, VIPS(빕스) 부천역사점 2인 식사권, 계절밥상 중동점 2인 식사권, 키덜트샵 토툰 후원 스타워즈 BB-8 대형 프라모델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경기장 입장 전 장외(잔디광장)에서는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신발 양궁과 미니 슈팅 이벤트와 부천소방서 소방관들과 함께 소방관 체험을 할 수 있는 체험 차량을 선보이고, 심폐소생술 교육과 페이스 페인팅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김종구 부천FC 단장은 “부천FC1995 경기장에 오시면 유명 연예인의 공연이나 대형 이벤트는 없지만 소소한 즐길거리를 많이 준비하겠다”며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하고 참신한 이벤트 등을 통해 홈경기가 열리는 부천종합운동장을 찾는 시민과 축구팬들에게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부천FC 홈경기 티켓은 인터파크(ticket.interpark.comㆍ바로 가기 클릭)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사진= 부천FC 제공


부천FC는 홈개막전에 지역 아동들에게 에스코트 키즈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사진은 지난달 28일 열린 시즌 첫 개막전에서 닐손 주니어 등 부천FC 선수들이 어린이들과 손을 잡고 경기장으로 입장하는 모습.

배너
배너
배너
<저작권자 ⓒ 더부천(www.thebucheo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부천시민과의 정직한 소통!… 부천이 ‘바로’ 보입니다.
인터넷 더부천 www.thebucheon.comㅣwww.bucheon.me

부천FC, 광주FC에 0-1 석패… 3위 위태
부천FC, 부산에 2-1 짜릿한 역전승… 3위 탈환
부천FC, 브라질 출신 MF 크리스토밤 영입
부천FC, 홈 3연패… FC안양에 1-2 패배
부천FC, 8일 홈경기… ‘위풋’ 후원사의 날 개최
댓글쓰기 로그인

스포츠ㆍ연예

2019 반수시작반

  • 2019 반수시작반
· 부천시보건소, 민간의료기관 협력 ‘공..
· 전국 ‘찜통’… 부천ㆍ서울 등 8일째..
· 서울 38.0℃, 24년 만에 최고 폭염… ..
· 부천상의, 부천시 수출유망상품 ‘태국..
· 정의당, 고(故) 노회찬 의원 유서 일부..
· 경기도, 대부업체 합동점검… 44건 행..
· 경기도, ‘행복 카셰어’ 28일 고양시..
· 경기도 중부·동부·남부권 ‘오존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