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ㆍ의료

이슈 & 정보
보건소
병원ㆍ약국
건보공단
맛집/요리
패션ㆍ요리
취미ㆍ여행
가족ㆍ육아
전염병

탑배너

부천시, ‘모범음식점’ 93곳 지정
6개 분야 22가지 항목 심사 선정
영업주 대상 특별 위생교육 실시 
더부천 기사입력 2017-10-30 10:19 l 강영백 기자 storm@thebucheon.com 조회 1378

| AD |

부천시는 음식문화 개선에 앞장서고 위생과 서비스 수준이 탁월한 ‘모범업소’ 93곳을 지정했다.

시 식품안전과 농식품안전팀에 따르면 ‘모범업소’는 현장 심사와 음식문화개선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선정됐으며, 관내 일반음식점 7천800곳 중 음식문화개선, 위생, 서비스, 맛 등 6개 분야 22가지 항목을 심사해 총 85점 이상을 얻은 업소를 모범업소로 지정했다.

시는 지난 26일 시청 소통마당에서 모범업소 지정증을 교부하고 전문강사를 초청해 ‘외식업 성공의 법칙’이란 주제로 영업주의 전문성과 자부심을 강조하며 조리복 착용, 메뉴 최소화, 가격 경쟁력, 이용 연령층 집중 공략 등을 제시하는 특별 위생교육을 실시했다.

시 관계자는 “음식문화 개선 및 위생수준 향상은 물론 좋은 맛과 청결하고 친절한 서비스로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등 국제행사가 많은 부천을 찾은 관광객이 다시 찾고 싶은 식당문화를 만들어 줄 것”을 당부했다.

부천시 모범업소는 모범음식점 표지판을 부착하고 있으며, 시 홈페이지(www.bucheon.go.kr) 분야별정보- 문화관광- 부천의맛집- 모범업소 코너(바로 가기 클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부천시는 지난 26일 부천시청 소통마당에서 열린 모범음식점 지정증 교부에서 특별위생교육을 실시했다.


안정민 부천시 행정국장이 모범음식점으로 지정된 업소 대표들에게 지정증을 교부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저작권자 ⓒ 더부천(www.thebucheo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부천시민과의 정직한 소통!… 부천이 ‘바로’ 보입니다.
인터넷 더부천 www.thebucheon.comㅣwww.bucheon.me
댓글쓰기 로그인

건강ㆍ의료

2019 반수시작반

  • 2019 반수시작반
· 류현진, 한국인 최초 월드시리즈 2차전..
· 부천시의회 제231회 임시회 10월 17~2..
· 서울 38.0℃, 24년 만에 최고 폭염… ..
· 월드시리즈 1차전, 보스턴 승리… 다저..
· 부천도시공사, 2개 공단과 감사협의체..
· 부천시보건소, 부천대학교 치매극복 선..
· 부천시장애인복지관, 개관 27주년 기념..
· 부천시, 알뜰장터 ‘소ㆍ나ㆍ기’ 행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