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ㆍ의료

이슈 & 정보
보건소
병원ㆍ약국
건보공단
맛집/요리
패션ㆍ요리
취미ㆍ여행
가족ㆍ육아
전염병

탑배너

부천시, ‘모범음식점’ 93곳 지정
6개 분야 22가지 항목 심사 선정
영업주 대상 특별 위생교육 실시 
더부천 기사입력 2017-10-30 10:19 l 강영백 기자 storm@thebucheon.com 조회 273

| AD |

부천시는 음식문화 개선에 앞장서고 위생과 서비스 수준이 탁월한 ‘모범업소’ 93곳을 지정했다.

시 식품안전과 농식품안전팀에 따르면 ‘모범업소’는 현장 심사와 음식문화개선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선정됐으며, 관내 일반음식점 7천800곳 중 음식문화개선, 위생, 서비스, 맛 등 6개 분야 22가지 항목을 심사해 총 85점 이상을 얻은 업소를 모범업소로 지정했다.

시는 지난 26일 시청 소통마당에서 모범업소 지정증을 교부하고 전문강사를 초청해 ‘외식업 성공의 법칙’이란 주제로 영업주의 전문성과 자부심을 강조하며 조리복 착용, 메뉴 최소화, 가격 경쟁력, 이용 연령층 집중 공략 등을 제시하는 특별 위생교육을 실시했다.

시 관계자는 “음식문화 개선 및 위생수준 향상은 물론 좋은 맛과 청결하고 친절한 서비스로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등 국제행사가 많은 부천을 찾은 관광객이 다시 찾고 싶은 식당문화를 만들어 줄 것”을 당부했다.

부천시 모범업소는 모범음식점 표지판을 부착하고 있으며, 시 홈페이지(www.bucheon.go.kr) 분야별정보- 문화관광- 부천의맛집- 모범업소 코너(바로 가기 클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부천시는 지난 26일 부천시청 소통마당에서 열린 모범음식점 지정증 교부에서 특별위생교육을 실시했다.


안정민 부천시 행정국장이 모범음식점으로 지정된 업소 대표들에게 지정증을 교부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저작권자 ⓒ 더부천(www.thebucheo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부천시민과의 정직한 소통!… 부천이 ‘바로’ 보입니다.
인터넷 더부천 www.thebucheon.comㅣwww.bucheon.me
댓글쓰기 로그인

건강ㆍ의료

분석 설명회

재수 정규반

위더스테이트

  • 분석 설명회
  • 재수 정규반
  • 위브더스테이트
· 교육부, 수시ㆍ정시모집 일정 일주일씩..
· 부천시, 동아시아 최초 ‘유네스코 창..
· 제13회 부천시 평생학습축제, 19~22일..
· 한국 야구대표팀, 대만에 1-0 신승… ..
· 법원, 최순실ㆍ안종범 구속영장 재발부..
· 남경필 경지기사 “자율주행차, 안전 ..
· 김영협 경기도의원, 원미산 등산로 정..
· 경기도, 지방분권 성패는 재정분권… ..